Quantcast

정가람,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 사로잡아…신예답지 않은 ‘강렬’ 존재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매거진 ‘싱글즈’가 영화‘4등’과 지난달 열린 전주국제영화제에서 공개된 영화 ‘시인의 사랑’으로 얼굴을 알린 신인 배우 정가람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그는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사로잡으며 신예답지 않은 존재감을 발산해 촬영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지난달 전주국제영화제에서 첫선을 보인 두 번째 영화 ‘시인의 사랑’은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 회 매진을 기록했다. 정가람의 존재감을 무시할 수 없는 결과다.
 
잘생긴 얼굴을 알리기 위해 연기를 시작한 배우도 있겠지만 배우 정가람이 연기를 대하는 태도는 조금 다르다. “연기는 이전에 존재하지 않던 인물을 만들잖아요. 무에서 유를 만드는 배우라는 직업이 무척 궁금했어요. 배우가 되어 창작과 희열과 짜릿함을 꼭 느껴보고 싶었죠”라며 데뷔 이유를 밝혔다. 배우가 되기 위해 밀양에서 서울로 상경한 그는 각종 아르바이트를 하며 번 돈으로 프로필 사진을 찍으며 배우가 되기 위한 준비를 했다고 고백했다.
 
 
정가람 / 싱글즈
정가람 / 싱글즈
 
인터뷰 중 정가람은 인생작 ‘4등’ 촬영 당시를 회상하며 “수영도 할 줄 모르는 제가 천재 수영선수를 연기해야 하니 고민이 많았어요. 하지만 다른 사람의 연기를 따라 하고 싶지는 않았어요. 내가 만든 나만의 캐릭터를 연기하고 싶었죠. 그게 제가 배우를 선택한 이유니까요.” 라며 연기에 대한 호기로운 소신을 밝히기도 했다.
 
인터뷰를 마치며 “한순간 반짝이는 인기보다 좋은 연기로 오랫동안 카메라 앞에 서고 싶어요”라며 배우로서의 목표를 이야기했다. 정가람은 요즘 이선균, 이유영과 함께 영화 ‘악질경찰’ 촬영에 한창이다.
 
카리스마 넘치는 남자의 모습과 소년의 모습을 자유롭게 연기하는 충무로의 기대주 배우 정가람의 화보와 인터뷰는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싱글즈’ 6월호와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가람 / 싱글즈
정가람 / 싱글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