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거미, 첫 라디오DJ 신고식 마쳐… ‘류준열 전화연결, 폭풍랩핑’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거미가 첫 라디오DJ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치뤘다.
 
25일 거미는 멜론라디오 스타DJ ‘거미의 거두절미’ 1회에서 생애 첫 라디오 DJ에 도전했다. 거미는 청취자의 고민상담부터 힙합 스쿨 입학까지 다재다능한 재능응로 청취자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거미는 “좋아하는 오빠에게 거미 콘서트에 가자고 하려고 한다. 어떻게 고백하면 좋을까요?”라는 사연을 보내온 청취자의 고민에 평소 친분이 두터운 류준열에게 즉석에서 전화로 도움을 요청했다. 거미는 “거미 콘서트에 가자고 하면 무조건 OK 아닌가요? 공연 끝나고 콘서트의 여운을 담아 진심으로 고백하는 게 좋겠다”라고 해결책을 알려주는 류준열에 “그럼 준열씨 제 콘서트 오세요”라고 말하며 셀프 콘서트 홍보에 나서는 등 센스 넘치는 진행을 이어갔다. 
 
거미/씨제스 ENT
거미/씨제스 ENT
  
이어 거미는 ‘거미노래방’ 코너에서 신청곡 ‘Special Love’부터 ‘놀러가자’, ‘러브레시피’까지 즉석 라이브로 선보이며 현장을 환호케 하기도 했다. 또한, ‘힙합 스쿨’ 코너에서는 ‘MC거미’로 변신해 숨겨진 폭풍 랩 실력으로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거미의 라디오를 접한 청취자들은 “역시 거미 인맥의 여왕 류준열까지 친한 줄 몰랐네”, “거미 랩 더 듣고 싶으면 콘서트장으로 가면 되나요?”, “예상보다 더 꿀잼! 다음 주 기다려집니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거미의 멜론라디오 스타DJ ‘거미의 거두절미’는 6월 1일 멜론라디오에서 공개된다.
Tag
#거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