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캣츠’ 내한공연 티켓오픈, 오늘(25일) 오후 2시…여름 예매 전쟁 열기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뮤지컬 여름 전쟁이 시작됐다.
 
올해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캣츠’ 내한공연이 오늘 25일(목) 오후 2시 8월 티켓을 오픈 하면서 여름 예매 전쟁의 열기가 더해가고 있다. 
  
7-8월은 ‘문화바캉스’, ‘문화방학’ 등 여름 방학 시즌과 휴가 시즌으로 뮤지컬을 즐겨 찾는 2030의 관객 외에도 가족, 커플, 직장인 등 뮤지컬 관람층이 두터워지면서, 관객이 급증해 연말에 이어 제 2의 성수기로 불린다. ‘캣츠’와 같은 명작을 비롯해 다양한 작품이 찾아올 예정인 만큼 올해 역시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그 가운데 ‘캣츠’내한공연은 특히 여름 시장의 강자로 손꼽히고 있는 작품. 지난 첫 티켓 오픈 당시 불꽃 튀는 예매 전쟁으로 연일 예매율 1위를 기록했으며, 뮤지컬 사상 최고 금액인 5억 크라우드 펀딩 달성, ‘뮤지컬 추천 입문작’ 1위, ‘가장 유명한 뮤지컬 음악’ 1위 등 올 여름 최대 강자로 명불허전의 ‘캣츠’의 위엄을 입증했다.
 
 

‘캣츠’ 공연 장면 / 클립서비스
‘캣츠’ 공연 장면 / 클립서비스
 
뮤지컬 ‘캣츠’는 전 세계 30개국에서 9천 회 이상 공연되며 7천 300만 명 이상이 관람한 뮤지컬 명작이다. 화려한 춤과 음악, 환상적인 무대 메커니즘으로 마법 같은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며 가족 단위 관람객을 비롯하여 남녀노소 전 관객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명작. 다양한 연령층에게 저마다 다른 감동을 선사하며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캣츠’는 특히 2017년 새로워진 캣츠를 아시아 최초로 만날 수 있는 무대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5월 25일(목) 오후 2시 오픈 되는 ‘캣츠’내한공연은 8월 1일부터 20일까지의 티켓이 오픈 되며, 6월 9일까지 예매 시 조기예매 20%, 마티네 20%(8/9(수) 3시공연 예매 시)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예매자 및 팬들을 위해 스테이지톡 (jellicle.stagetalk.co.kr)에서는 ‘캣츠’ 멤버십 ‘젤리클’을 운영한다. 스테이지톡에서 티켓 예매를 하면 한정 기프트 등을 신청할 수 있는 ‘캣츠’ 포인트, 선예매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어 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웨스트 엔드, 파리, 시드니, 브로드웨이 그리고 한국으로 이어지는 전세계적 ‘캣츠’ 열풍을 이어올 이번 내한 공연은 더욱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군무와 각 고양이 캐릭터별로 의상의 색감이나 패턴, 헤어 스타일이 업그레이드 된다. 브래드 리틀 등 국내에서도 사랑 받는 월드 스타를 비롯해 전세계 ‘캣츠’에서 활약을 펼친 최고의 역량을 갖춘 배우들로 더욱 고양이스러운 ‘캣츠’의 진수를 선보여 줄 예정이다. 6월 29일 김해문화의전당에 이어 7월 11일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Tag
#캣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