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 101 시즌2’ 트레이너 가희, 발끝까지 건강미 넘치는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가희의 발끝까지 건강한 매력이 담긴 화보 컷이 공개됐다.
 
25일 한국메나리니는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댄스 트레이너로 활약하고 있는 가희와 함께한 ‘Everyday 풀케어’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가희는 일상생활 속 건강한 발톱이 돋보이는 상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여성들이 부러워하는 11자 복근과 건강한 다리, 그리고 발끝이 어우러지며 발끝까지 아름다운 여성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가희 / 코스모폴리탄
가희 / 코스모폴리탄
 
평소 꾸준한 운동을 통해 연예계 대표 몸짱으로 알려진 가희는 화보 촬영 현장에서 다양한 고난이도 요가 동작은 물론, 탄력 있고 건강한 몸매를 선보이며 현장 관계자들로부터 ‘역시 가희’ 라는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또 가희는 화보 인터뷰를 통해 작은 동작 하나하나에 감정을 표현하는 직업의 특성상 평소 손가락, 발가락 끝까지 꼼꼼하게 관리한다고 밝혔다.
 
한국메나리니 풀케어 관계자는 “완치를 위해 매일 꾸준한 치료가 핵심인 손발톱 무좀 질환의 특성상 평소 꾸준한 자기 관리와 운동을 통해 ‘연예계 대표 건강 미인’으로 잘 알려진 가수 가희를 화보 모델로 발탁했다”며, “가희와 함께한 이번 작업을 통해 간과하기 쉬운 발끝까지 케어하여 다가오는 여름 건강과 자신감을 함께 챙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가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풀케어 캠페인 화보는 ‘Everyday 풀케어’ 어플리케이션과 코스모폴리탄 6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희 / 코스모폴리탄
가희 / 코스모폴리탄
가희 / 코스모폴리탄
가희 / 코스모폴리탄
가희 / 코스모폴리탄
가희 / 코스모폴리탄
가희 / 코스모폴리탄
가희 / 코스모폴리탄
 
Tag
#가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