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상한 파트너’ 남지현, 지창욱-헬로비너스(HELLOVENUS) 나라와 ‘삼자대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수상한 파트너’ 남지현이 구 여친 헬로비너스(HELLOVENUS) 나라의 등장으로 삼자대면 상황이 발생했다.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수상한 파트너’는 지난 19일 8회 방송 직후 9-10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수상한 그녀’ 남지현 / ‘수상한 그녀’ 방송 캡쳐
‘수상한 그녀’ 남지현 / ‘수상한 그녀’ 방송 캡쳐
 
지창욱-남지현-헬로비너스(HELLOVENUS) 나라의 삼자대면 상황을 두고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지난 8회 말미에서 술에 취한 지욱을 봉희가 집에 데려다주며, 두 사람은 지욱의 집에서 밤을 보냈다. 필름이 끊긴 지욱은 봉희에게 지난밤에 대해 물었지만 봉희가 부끄러워하며 “글쎄요~”라며 일관했다. 이후 티격태격하며 함께 집을 나서던 두 사람은 자유정(나라 분)과 딱 마주쳤다.
 
공개된 9-10회 예고 영상에서 지욱은 “우리 사이에 뭐가 더 남았지? 차유정”이라며 싸늘한 표정으로 유정을 바라보고 있다. 그럼에도 그를 잡고 싶은 유정의 애절한 눈빛의 시선이 집중됐다.
 
지욱과 유정 사이의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이어진 가운데 봉희의 “자기야~”라는 목소리와 함께 지욱의 팔짱을 끼고 유정을 똑바로 응시한 봉희의 모습이 공개돼 웃음이 나오게 만든다.
 
지욱의 구세주를 자처한 봉희의 활약과 과연 세 사람이 어떻게 삼자대면의 상황을 벗어날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SBS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는 24일 수요일 밤 10시에 9-10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