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피에스타 예지, 24일 6시 솔로 음원 발매…‘아낙수나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24일 피에스타 예지가 솔로 신곡 ‘아낙수나문’으로 돌아온다.
 
솔로 컴백에 나설 피에스타 예지가 24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 싱글 ‘아낙수나문(Anck Su Namum)’을 전격 발표한다. 파격 퍼포먼스로 무장한 ‘아낙수나문’의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된다고 전해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예지 / 로엔
예지 / 로엔
 
신곡 ‘아낙수나문’은 유니크한 인도풍 사운드와 반복되는 훅, 예지의 날카로운 랩이 중독성을 더하는 곡으로 EDM적 요소와 리듬이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트랩 넘버다. 이 곡은 신사동호랭이가 편곡을 담당, 예지와 함께 공동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또 히스토리 멤버에서 신인 작곡가로 새 출발하는 장이정, NANO가 작사 작곡에 동참했다.
 
예지는 오랫동안 준비한 이번 솔로곡을 통해 ‘아낙수나문’이란 캐릭터에 자신의 모습을 투영해 연출한다. ‘아낙수나문’의 랩메이킹을 직접 담당한 예지는 자신을 향한 다양한 오해와 편견을 향해 직설적 가사로 시원한 대답과 메시지들을 전달할 예정이다.
 
더불어 ‘아낙수나문’의 뮤직비디오에는 ‘퍼포머’로 거듭난 예지가 유명 스트릿 댄서들과 함께하는 파워풀 퍼포먼스가 공개된다.
 
한편, 피에스타 예지의 솔로 ‘아낙수나문’은 2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