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뇌섹 검사 이어 훈남 대학 선배로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의 과거 훈남 대학 선배 스틸이 공개됐다.
 
24일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수상한 파트너’는 노지욱(지창욱 분)-지은혁(최태준 분)-차유정(나라 분)의 과거 대학생 시절 추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 ‘수상한 파트너’ 방송 캡쳐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 ‘수상한 파트너’ 방송 캡쳐
 
공개된 스틸에서 지욱은 카리스마가 넘치던 검사일 때와 달리 풋풋함과 청량감이 느껴져 눈길을 끈다.
 
특히, 캠퍼스 곳곳에서 포착된 지욱의 곁에는 항상 은혁과 유정이 함께하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캠퍼스 커플이었던 지욱과 유정이 벤치에 앉아 소소한 데이트를 즐기고 있고 이런 두 사람의 모습이 익숙한 듯 옆에서 공부하던 은혁도 흐뭇한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다.
 
과거 지욱과 은혁, 그리고 유정은 함께 공부하며 서로가 응원하고 술도 마시면서 우정을 쌓아갔던 사이다. 그러나 현재 지욱과 유정은 이별을 했고, 무슨 이유에서인지 절친이었던 지욱과 은혁의 관계도 틀어진 상황이다.
 
지난주 유정이 다시 지욱에게 돌아갈 것을 예고한 가운데, 지욱과 은혁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그리고 앞으로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는 24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