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혜영,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체결…‘장윤주-한혜진과 한솥밥’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이혜영이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24일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혜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 많은 회사의 러브콜을 마다하고 선택해 준 이혜영과 앞으로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녀가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의 전략적인 기획 능력을 믿어주는 만큼 방송 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더욱 폭넓은 활동을 보여줄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혜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혜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원조 패셔니스타로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하며 여성들의 ‘워너비’로 주목받은 그녀가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만나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지에 기대가 커지고 있다.
 
그 동안 작가로 활동하며 현재 국내에서 두 번의 개인전을 화려하게 성공시킨 이혜영은 미술계는 물론 대중들에게 ‘아트테이너(아티스트+엔터테이너)’로서 인정받으며 활동 중이다. 최근에는 해외로 무대를 옮겨 글로벌 아트테이너로 활동하며 입지를 다진 이혜영은 다가올 6월에도 뉴욕에서 개인 전시를 개최한다고 하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또한 이혜영은 그동안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해왔다.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을 통해 오랜 기간 동안 꾸준히 이혜영을 응원하며 방송 활동을 기다려온 팬들의 목마름을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한편,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엔터테이너를 매니지먼트 하고 있으며 장윤주-한혜진-이현이-김재영-김진경-한혜연-수주 등이 소속되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