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써클: 이어진 두 세계’ 김강우, 그는 2017 여진구? 안우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써클: 이어진 두 세계’의 김강우가 쌍둥이 중 한명이라는 사실이 드러나며 초미의 관심이 집중됐다.
 
어제 방송된 ‘써클: 이어진 두 세계’(연출 민진기, 극본 김진희 유혜미 류문상 박은미, 이하 ‘써클’)의 파트2 ‘멋진 신세계’ 2회에서 김강우가 파트1 ‘베타 프로젝트’에 등장하는 여진구 혹은 안우연 임이 밝혀진 것.
 
김준혁(김강우 분)은 잃어버린 형제를 찾기 위해 범죄수사를 빌미로 스마트지구에 들어갔다. 또, 안정케어를 담당하는 칩에 단순 감정조절 외에 또 다른 기능이 있을 것을 의심하기 시작한 한편, 경찰이 되기 전 행적이 전혀 발견되지 않는 이유로 스마트지구 사람들로부터 역으로 정체를 의심 당하기 시작한 것.
 

‘써클: 이어진 두 세계’ / tvN ‘써클: 이어진 두 세계’
‘써클: 이어진 두 세계’ / tvN ‘써클: 이어진 두 세계’
 
이어, 살인사건 피해자를 조사하던 준혁은 칩이 기억에도 영향을 미치는 것을 발견했고, 홀로 거울을 보다 어린시절 쌍둥이의 기억을 떠올리며 두통에 시달렸다. 바로 실종된 형을 찾는 우진(여진구 분)과 의문의 남성에게 붙잡혀 몸부림치는 범균(안우연 분)의 모습이었던 것. 특히 칩을 만든 휴먼비 회장이 범균의 핸드폰을 가지고 있으면서 그들 사이의 숨겨진 스토리가 더욱 관심을 모았다.
 
이에 시청자들은 “김강우, 과연 여진구의 20년 뒤 모습일까 아니면 안우연일까?”, “보는 내내 심장이 쫄깃했다. 김강우 머리에 난 상처는 도대체 왜 생겼을까?”, “파트2보는데 파트1과 이렇게 연결될 줄은 몰랐다!”, “김강우와 이기광 은근한 케미도 흥미진진하네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강우 주연의 tvN ‘써클: 이어진 두 세계’는 월, 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Tag
#써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