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거미, “거미의 색깔 보여주고 싶었다”…의상 소화의 정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R&B 소울퀸 거미의 화보가 ‘코스모폴리탄’ 6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이날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거미는 보헤미안 스타일 원피스부터 매니시한 수트까지 다양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러블리하면서도 걸크러시한 매력을 선보였다.
 
9년 만에 정규 앨범으로 컴백하는 거미는 인터뷰에서 “요즘 가수 분들이 정규 앨범 피하는 이유가, ‘곡이 너무 아까워서’거든요. 정규 앨범 한 장을 내면 그 안에 수록된 곡들 하나하나에 정말 많은 공이 들어가는데, 너무 쉽게 잊혀지고 아예 관심조차 받지 못하는 곡들이 많거든요. 그렇지만 오랫동안 노래한 가수로서 그런 이유 때문에 정규 앨범을 안내는 것도 비겁한 일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 음악을 오래 사랑해주신 팬 분들은 ‘거미의 색깔은 이런 것이다’, ‘거미의 세계는 이런 것이다’라는 것을 보여주는 음악을 원하는 경우도 많거든요. 그걸 외면하는 것이 미안하기도 해서 이번에는 정규 앨범이라는 욕심을 부려봤죠”라며 정규 앨범으로 컴백하는 이유를 귀띔했다.
 
 
거미 / 코스모폴리탄
거미 / 코스모폴리탄
 
또한 가수 길과 콜라보 작업을 한 이번 앨범 준비 과정을 이야기하며 ‘길 오빠와의 작업은 예능처럼 웃기다’고 표현하며 “길 오빠가 음악적으로 섬세하고 되게 꼼꼼한 편인데, 저 역시 그런 면이 많아서 서로 잘 맞죠”라며 환상적인 케미를 자랑했다.
 
한편, 거미는 지난 22일, 정규앨범 발매에 앞서 신곡 ‘남자의 정석’을 선공개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거미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6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거미 / 코스모폴리탄
거미 / 코스모폴리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