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파수꾼’ 이시영, 액션부터 모성애까지…‘대체불가 연기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이시영이 걸크러쉬의 카리스마를 풍기며 본격 ‘하드 캐리’에 시동을 걸었다.
 
22일 첫 방송한 MBC ‘파수꾼’에서 이시영은 열혈 형사로 분해 브라운관을 점령했다.
 
이시영은 급박한 순간에도 뛰어난 판단력으로 범인을 단순에 제압했고, 카리스마 넘치는 면모 외에도 딸 앞에서 만큼은 한 없이 작아지는 ‘딸바보’ 역할까지 유연하게 그려냈다.
 
이시영 / ‘파수꾼’
이시영 / ‘파수꾼’
 
늘 바쁜 탓에 딸과 함께 시간을 보내지 못하는 ‘워킹맘’으로서의 고충을 털어놓는 장면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그토록 사랑했던 딸에게 갑작스러운 사고가 닥치자 이시영은 충격과 실의에 빠질 수밖에 없었다.
 
이시영은 소리를 지르고 눈물을 쏟다가도, 누워있는 딸을 바라보면서는 눈물을 꾹 참고 “엄마가 꼭 범인을 잡겠다”며 강인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사건의 진실을 꼭 밝혀내고야 말겠다는 굳은 의지와 더불어 흘리는 간절한 눈물은 많은 이들의 눈물샘까지 자극했다.
 
특히 이시영은 액션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는가 하면, 딸의 사고 소식을 들을 때면 세상이 무너지는 듯 한 연기로 양극단의 감정을 넘나들며 60분을 꽉 채웠다.
 
한편, ‘파수꾼’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