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 아 엑스’, 스테판 키작 감독이 직접 전하는 감사인사 영상 전격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웅 기자) ‘위 아 엑스’의 스테판 키작 감독이 직접 전하는 감사인사 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23일 라이크콘텐츠 측은 영화 ‘위 아 엑스’의 스테판 키작 감독 직접 전하는 감사인사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위 아 엑스’ 포스터 / 라이크콘텐츠
영화 ‘위 아 엑스’ 포스터 / 라이크콘텐츠
 
개봉을 앞두고 있는 ‘위 아 엑스’는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성공의 주인공 엑스 재팬에 관한 이야기이다.
 
영화 ‘위 아 엑스’는 엑스 재팬이 전세계 3,000만 장의 앨범 판매고와 함께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한결 같은 사랑을 받아온 세계적인 밴드가 되기까지의 숨겨진 이야기가 담긴 록큐멘터리. 세계적인 록밴드로 완벽 자리매김한 엑스 재팬의 삶과 죽음, 그리고 음악에 대한 열정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개봉 전부터 팬들과 예비 관객들까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이에 ‘위 아 엑스’에서 메가폰을 잡은 스테판 키작 감독이 국내 개봉 기념으로 특별한 감사 인사가 담겨 있는 영상을 전했다.
 
먼저 서툴지만 한 글자씩 한국어로 “안녕하세요”라고 기분 좋은 인사를 건네는 그의 모습에 관객 역시 뜨거운 반응으로 환대했다.
 
특히 카메라를 직접 들고 찍은 듯한 훈훈한 모습까지 엿볼 수 있어 시선이 집중됐다. 이어 “’위 아 엑스’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 감사 드리며 여러분 모두가 바로 최고의 엑스 팬이라 믿습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영화 재미있게 봐주세요”라고 덧붙이며 관객들이 영화를 제대로 즐겼으면 하는 바램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바로 엑스!”라는 힘찬 응원으로 영화에 대한 궁금증과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는 것은 물론 관람 욕구까지 드높이고 있다. 롤링 스톤즈와 백스트리트 보이즈 등에 관한 다양한 음악 다큐멘터리를 연출한 스테판 키작의 내공 깊은 연출은 ‘위 아 엑스’로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관객들은 영화가 선사하는 지금껏 공개되지 않았던 엑스 재팬의 수수께끼 같은 이야기에 완전히 매료될 예정이다.
 
엑스 재팬 멤버들의 죽음과 재결합 등 30여 년간 그들의 숨겨진 이야기를 고스란히 담아낸 최고 화제작 ‘위 아 엑스’는 25일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