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팩트체크] 씨스타(SISTAR), 데뷔 7년 만에 해체…‘자필 편지로 마지막 인사’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씨스타(SISTAR)가 데뷔 7년 만에 해체한다.
 
23일 씨스타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측은 톱스타뉴스에 “씨스타는 오는 31일 발매할 싱글 음반을 끝으로 그룹 활동을 마무리한다”고 전했다.
 
이어 씨스타(SISTAR) 멤버들은 공식 팬클럽에 직접 쓴 자필 편지를 게재하면서 해체 사실을 공식화 했다.
 
 
씨스타(SISTAR)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씨스타(SISTAR)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씨스타(SISTAR) 자필 편지 / 씨스타(SISTAR) 팬카페
씨스타(SISTAR) 자필 편지 / 씨스타(SISTAR) 팬카페
 
리더 효린은 “씨스타 멤버들은 제 2의 인생을 위해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 서로의 꿈을 응원하면서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노력하고 성장해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보라는 “매년 팬분들께 행복하자고 말했었는데 저희와 함께한 7년이 다들 즐겁고 행복했으려나 모르겠다”며 “이제 저희 멤버들은 서로를 위해 각자의 길을 응원하기로 했다. 하지만 여러분들을 못 보는게 아니니까 앞으로 윤보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소유 또한 “어떤 무대에 서게 되더라도 항상 멤버들과 팬들에 대한 이 마음 잊지 않겠다 사랑하고 미안하고 고맙다”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잊지 않았다.
 
막내 다솜은 “여러분들과의 교감으로 조금 고될 수 있었던 7년의 여정을 행복하게 마무리 할 수 있었던 거 같다 멤버들 모두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어준 거 같다”며 끝을 맺었다.
 
한편, 지난 2010년 데뷔한 씨스타(SISTAR)는 빼어난 가창력과 파워풀한 무대 매너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