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너와 100번째 사랑’, 가상캐스팅서 남주혁-이성경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너와 100번째 사랑’ 가상캐스팅에 남주혁-이성경이 1위를 기록했다.
 
23일 디스테이션은 예스24에서 진행한‘너와 100번째 사랑’의 ‘사카구치 켄타로와 미와 커플’한국 버전 가상 캐스팅 폴에 남주혁과 이성경 커플이 1위를 했다고 전했다.
 
25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하는 영화 ‘너와 100번째 사랑’은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인생 레코드’를 발견한 ‘리쿠(사카구치 켄타로)’가 어릴 적 소꿉친구이자 첫사랑인 ‘아오이(미와)’의 슬픈 운명을 바꾸기 위한 시간 여행을 그리고 있는 타임리프 감성 로맨스물이다. 
 
광고,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사카구치 켄타로 주연작으로 큰 화제를 모은 ‘너와 100번째 사랑’은 첫사랑의 슬픈 운명을 지키기 위한 남자의 애틋한 로맨스와 독특한 타임리프 소재, 풋풋한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으로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너와 100번째 사랑’ 한국 가상캐스팅 투표 결과/예스24
‘너와 100번째 사랑’ 한국 가상캐스팅 투표 결과/예스24
  
8일 부터 14일 예스24는 ‘너와 100번째 사랑’ 사카구치 켄타로  & 미와 커플 가상 캐스팅 폴을 진행, 남주혁 & 이성경 커플이 쟁쟁한 경쟁 후보들을 떨치고 1위를 하였다.
 
남주혁-이성경 커플은 지난 1월에 종영한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알콩달콩한 체대 커플로 호흡을 맞춰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무한 자극했다.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수영선수로 등장한 남주혁은 하얀 피부와 강아지상의 외모, 탄탄한 잔근육, 완벽한 패션 감각 등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보호 본능을 자극했으며 사카구치 켄타로 또한 ‘너와 100번째 사랑’에서 공대남, 밴드부 오빠, 청량 순정남의 매력을 한껏 뽐내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너와 100번째 사랑’ 메인포스터/디스테이션
‘너와 100번째 사랑’ 메인포스터/디스테이션
  
‘너와 100번째 사랑’의 가상 캐스팅은 이 외에도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호흡을 맞춘 박보검-김유정 커플이 31%의 지지도로 2위, ‘힘쎈여자 도봉순’의 박형식-박보영 커플이 24%로 3위,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서강준-설현 커플이 7%로 4위를 나란히 차지했다.
 
사카구치 켄타로-미와 커플 가상 캐스팅 폴에 남주혁-이성경 커플이 1위로 뽑혀 화제를 모으고 있는 ‘너와 100번째 사랑’은 25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