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지민, 싱그러운 외모와 따듯한 마음으로 매력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한지민이 인스타일 6월호를 통해 매력을 발산했다.
 
한지민의 싱그러운 미소를 꼭 닮은 이번 화보는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 와  함께 했다.
 
최근하반기 개봉 앞두고 있는 영화 ‘미쓰백’ 촬영을 끝마친 한지민은 그 동안 보지 못했던 또 다른 강렬한 매력의 캐릭터 ‘백상아’에 끌려 이번 작품을 선택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지민/인스타일
한지민/인스타일
  
평소 기부금 모금 활동을 꾸준히 펼치며, 한 사람의 공인으로서 사회 활동에도 꾸준히 앞장서고 있는 한지민은 “영화를 통해 상처가 있는 사람들의 사회 문제에 대해 많은 이들이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바램을 드러내기도 했다. 
 
인터뷰를 통해 “공인으로서 책임감을 갖고 뭔가를 꾸준히 하면 더 많은 분이 제 목소리에 힘을 실어주시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했어요. 중요한 건 결코 저만의 노력으로 되는 일은 아니라는 거에요. 많은 분이 저와 함께 한 목소리로 외쳐 주셨기 때문에 저 역시 지금까지 할 수 있는 거고요”라고 밝히며 모금 활동을 꾸준히 하는 이유를 털어 놓기도 했다.
 
한편, 싱그러운 여름 날씨를 닮은 한지민의 화보는 ‘인스타일’6월호와 홈페이지,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지민/인스타일
한지민/인스타일
 
한지민/인스타일
한지민/인스타일
 
한지민/인스타일
한지민/인스타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