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월화드라마] ‘써클’ 여진구, 조교 선배 자살하자 “조교 자리 비지 않냐, 저 어떠시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써클’ 여진구가 의문의 자살사건에 형 안우연이 연루됐다고 의심하며 긴장감을 자아냈다.
 
22일 방송된 tvN ‘써클-이어진 두 세계’에서 여진구가 의문의 자살사건에 형 안우연이 연루 됬다고 의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김우진(여진구 분)은 한담과학기술대에 재학 중인 대학생으로 성장했다. 김우진은 장학금을 위해 수석을 놓치지 않아야 하는 상황이었고, 다른 학생들이 보이콧한 시험을 혼자 치러 미움을 받았다.
 
또한 김우진은 저녁에는 귀신의 집에서 귀신 분장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살아갔고, 저녁은 컵라면이 전부였다. 한번쯤은 경험해 보고 공감할 수 있는 대학생의 모습이였다.
 
‘써클’ 여진구 / tvN ‘써클’ 방송캡쳐
‘써클’ 여진구 / tvN ‘써클’ 방송캡쳐
 
앞서 김우진(여진구 분)은 조교로 일하던 선배가 자살했다는 소식을 접했다. 그는 바로 교수에게 찾아가 “조교 자리 비지 않냐, 저 어떠시냐”고 물었다. 아직 선배의 자리가 치워지지도 않은 상태였다.
 
이에 교수는 한심한 표정을 지으며 “그런 이야기 오늘은 좀 아니지 않냐”고 답했다. 이어 우진은 자살하던 지혁의 옆에 누군가 있었으며 그가 전기충격기를 가지고 있었다는 사실을 우연히 알게 됐다. 이후 김우진은 외계인의 망상에 빠져 범죄를 저지르고 감방에 간 자신의 형을 의심하며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2017년 외계에서 온 인물의 등장과 함께 벌어진 의문의 사건을 쫓는 평범한 대학생 여진구, 2037년 감정이 통제된 미래도시 스마트지구에서 벌어진 의문의 사건을 쫓는 열혈형사 김강우, 두 남자가 현재와 미래를 배경으로 벌어진 미스터리한 사건을 추적해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 ‘써클’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