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차예련, 화장품 전속 모델 계약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배우 차예련이 코스메틱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배우 차예련을 발탁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여성스럽고 우아한 분위기와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동시에 가지고 있는 배우 차예련의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도시여성들의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한 프레스티지 마린 펄 코스메틱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국내외 여성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올해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과 해외 백화점 진출 등 중요한 이슈를 앞둔 브랜드 성장에 시너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차예련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차예련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그간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를 비롯해 뷰티 프로그램 MC까지 다양한 재능을 보여온 배우 차예련은 오는 25일 배우 주상욱과의 결혼식을 마친 후 클라뷰의 광고영상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클라뷰는 전제품에 믿을 수 있는 국내산 진주성분이 들어간 국내최초 진주코스메틱 브랜드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차별화된 제품력을 앞세워 지난해 2월 론칭하며 주목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