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제훈-최희서-이준익, 일제에 뜨겁게 저항했던 그들의 화보와 인터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패션 미디어 ‘엘르’는 일제 강점기, 뜨겁게 저항했던 아나키스트 박열과 그의 동지이자 연인이었던 가네코 후미코의 실화를 조명한 영화 ‘박열’의 주역 이제훈과 최희서, 그리고 이준익 감독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영화 ‘박열’은 티저 예고편을 통해 파격적인 비주얼을 선보이며 연기 변신을 예고한 이제훈이 아나키스트 박열로, ‘동주’를 통해 주목을 받은 최희서가 가네코 후미코로 열연하며, 일제에 정면으로 맞선 동지이자 연인이었던 두 사람의 믿기 힘든 실화를 그렸다.
 
 
이제훈-최희서-이준익 / 엘르
이제훈-최희서-이준익 / 엘르
 
 
이제훈 / 엘르
이제훈 / 엘르
 
이준익 감독은 ‘엘르’와의 인터뷰를 통해 “‘박열’은 ‘동주’보다 오랫동안 품고 있었던 소재로 그 당시 독립운동의 주된 무대가 만주 혹은 상하이였다면 박열은 유일하게 도쿄에서 천황을 상대로 항거한 독보적인 인물이었어요”라며 영화를 소개했다.
 
또 “박열이란 역할이 이제훈의 내제된 가능성을 폭발시킬 계기가 되길 기대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대본 리딩부터 마무리 작업까지 치열하게 매달려온 결과가 이번 영화에 반영돼 있어요”라며 믿고 보는 배우 이제훈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게 했다.
 
한편 짧은 촬영 기간에 깊숙이 빠져 연기를 했다는 이제훈은 “거칠게 기른 머리와 수염이 어색해 보일까 걱정을 했는데 테스트 촬영 때 아무도 나를 몰라봤어요. 사람들이 나를 캐릭터 그 자체로 봐주니 연기에만 집중할 수 있었어요”라고 전했으며, 최희서는 “가네코 후미코는 박열과 조선의 자유를 사랑했던 도쿄 최고의 센 언니로 ‘박열’을 통해 내가 하고 싶었던 이야기, 나에게 맞는 역할을 만났어요”라고 이야기해 영화에 대한 두 배우의 노력과 애착이 느껴졌다.
 
오는 6월 개봉을 앞둔 영화 ‘박열’의 주역 이제훈과 최희서 그리고 이준익 감독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6월호와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