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냄비받침’ 이경규-안재욱-김희철-유희열, MC 확정…‘스타의 사생활 책 속에 담는다’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스타가 자신의 관심사를 직접 책 속에 담는다.
 
22일 KBS 예능국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6월 6일 밤 11시 10분 새 예능프로그램 ‘냄비받침’이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이어 “나를 위한 궁극의 인생템 ‘냄비받침’의 고정 멤버에는 이경규-안재욱-김희철이 확정을 지었으며 스페셜 멤버로 유희열이 합류하며 새로운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이경규-안재욱-김희철-유희열 / KBS2 ‘냄비받침’
이경규-안재욱-김희철-유희열 / KBS2 ‘냄비받침’
 
‘냄비받침’은 스타가 자신의 독특한 사생활을 책 속에 담는 리얼 버라이어티로 각 회별 스타들이 츨연해 직접 선정한 주제로 책을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이 그려진다.
 
책 속에는 각 스타들의 특급 사생활은 물론 독특한 취미나 자신 만의 관심사가 담기며 자신의 행복을 찾기 위해 애쓰는 현 시대의 긍정적인 욜로 라이프(자신의 행복을 중시하는 경향)에 대한 공감을 불러 일으킬 예정이다.
 
이를 위해 특급 MC 군단이 뭉쳤다. 고정 멤버로 이경규-안재욱-김희철이 출격하며 스페셜 멤버로 유희열이 지원 사격한다.
 
안정 된 예능감과 끊임없는 도전정신으로 전성기에 버금가는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경규와 타고난 예능감으로 짧은 출연만으로도 빛나는 존재감을 보여주는 예능 신스틸러 안재욱의 첫 예능 도전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높인다.
 
이에 ‘냄비받침’의 제작진은 “오랜 기간 기획하고 준비한 만큼 새로운 스타일의 예능 프로그램이 탄생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최근 새벽까지 이어진 녹화에서 4멤버의 케미는 시간 가는 줄 모르게 할 만큼 기대 이상이었다. 이경규-안재욱-김희철-유희열등 환상의 조합과 함께 스타들의 사생활이 낱낱이 밝혀질 예정이다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한편, KBS2 ‘냄비받침’은 6월 6일 (화)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