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톰 크루즈 주연 액션 블록버스터 ‘미이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올 여름 모든 것을 압도할 다크 액션 블록버스터 ‘미이라’를 통해 사상 최강의 팀이 뭉쳤다. 현존 최고의 액션 배우 톰 크루즈와 ‘미션 임파서블’ 제작진이 재회해 블록버스터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미이라’에 최고의 배우 톰 크루즈와 액션 블록버스터의 전설 ‘미션 임파서블’ 제작진이 참여해 차원이 다른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화 ‘미이라’는 수천 년 동안 잠들어 있던 절대적 존재, 미이라 아마네트(소피아 부텔라)를 깨워 의문의 추락 사고를 당하고, 죽음에서 부활한 닉(톰 크루즈)이 전세계를 파괴하려는 그녀에 맞서 사투를 벌이는 다크 액션 블록버스터. 

톰 크루즈 주연 액션 블록버스터 ‘미이라’ / UPI코리아
톰 크루즈 주연 액션 블록버스터 ‘미이라’ / UPI코리아
 
기존 ‘미이라’ 시리즈와는 차원이 다른 리부트 작품으로 다크 유니버스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초대형 프로젝트이자 최고의 액션 배우 톰 크루즈가 미이라와의 불가항력적인 대결에 맞서야 하는 미스터리한 상황을 그린다.
 
먼저 수식어가 필요 없는 배우 톰 크루즈가 영화 ‘미이라’를 통해 수식어가 필요 없는 극한의 액션을 보여줄 예정이다.
 
톰 크루즈는 ‘미이라’에서 수천 년간 잠들어 있던 ‘미이라’를 깨운 선택된 자 닉 모튼 역을 맡아 삶과 죽음의 경계를 넘나드는 절체절명의 상황과 마주한다. 
톰 크루즈 주연 액션 블록버스터 ‘미이라’ / UPI코리아
톰 크루즈 주연 액션 블록버스터 ‘미이라’ / UPI코리아
 
‘미션 임파서블’, ‘엣지 오브 투모로우’, ‘우주전쟁’ 등 톰 크루즈는 언제나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액션과 연기 열정을 보여왔기에 ‘미이라’ 출연 소식이 전해지자 마자 전세계 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이번 ‘미이라’는 늑대인간, 드라큘라 등 유니버설 스튜디오 몬스터 영화의 세계관을 통합하는 다크 유니버스의 시작을 알리는 초대형 프로젝트로, 지금껏 볼 수 없었던 톰 크루즈의 새로운 모습이 담겨있다.
 
파멸의 힘을 가진 절대적 존재 미이라에 맞선 톰 크루즈의 처절한 사투는 전세계 관객들에게 놀라움을 넘어 강렬한 충격을 선사할 것이다.
 
이와 함께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의 전설 ‘미션 임파서블’의 제작진이 톰 크루즈의 초특급 프로젝트에 합류했다.
 
‘미션 임파서블 3’ 각본가이자 ‘스타트렉’,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제작자였던 알렉스 커츠만 감독은 ‘미이라’에서 연출과 제작 맡아 블록버스터급 연출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엣지 오브 투모로우’ 등 4편이 넘는 작품에서 톰 크루즈의 오랜 파트너로 호흡을 맞춰온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이 ‘미이라’의 각본에 합세했으며, 톰 크루즈의 맨몸 비행기 액션으로 화제가 되었던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의 스턴트 코디네이터 웨이드 이스트우드까지 합류 ‘미이라’만의 독보적인 극한의 액션을 완성했다.
 
이 같이 전세계 최고의 액션 배우 톰 크루즈와 톰 크루즈 사단의 초특급 제작진이 선사하는 다크 액션 블록버스터 ‘미이라’는 6월 8일 개봉 예정이다.

ABOUT MOVIE
 제목: 미이라
 원제: THE MUMMY
 감독: 알렉스 커츠만
 각본: 크리스토퍼 맥쿼리, 존 스파이츠
 출연: 톰 크루즈, 러셀 크로우, 소피아 부텔라, 애나벨 월리스
 수입/배급: UPI코리아

 북미 개봉: 6월 9일
 국내 개봉: 6월 8일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