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제기, 영화 파수꾼 이어 드라마 ‘파수꾼’ 출연확정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배우 배제기가 MBC 새 월화드라마 ‘파수꾼’ 에 합류한다.
 
‘파수꾼’은 범죄로 사랑하는 이를 잃고 평범했던 일상이 하루아침에 산산조각 나버린 사람들의 모임이다. 경찰도 검찰도 잡지 못한 범인을 잡는 ‘파수꾼’의 활약과, 이들이 서로 아픔을 치유하고 정의를 실현해가는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배제기는 사건의 실마리를 품고 있는 ‘최명훈’ 역으로 등장하여 첫 회부터 이시영(조수지 분)과 숨막히는 추격 씬을 펼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김영광 김태훈 김슬기 키 등이 캐스팅 되어 각자의 톡톡 튀는 캐릭터와 특별한 조합을 예고하며, 풍성한 볼거리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배제기 / 샛별당
배제기 / 샛별당
 
배제기는 그간 개성 있는 연기내공을 바탕으로 다양한 장르에서 씬스틸러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왔다. 영화 ‘베테랑’,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 ‘우리는 형제입니다’ 등 굵직한 작품에서 주조연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드라마 ‘투윅스’ 에서는 이준기에게 누명을 씌우는 ‘조대룡’ 역을 맡으며 그 연기력을 인정 받아왔다.
 
특히 2012년 영화 ‘파수꾼’을 통해 독립영화계에 새로운 신드롬을 일으키며 관객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던 배제기는 드라마 ‘파수꾼’ 을 통해 다시 한번 인기몰이에 나선다. 배제기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박열’ 과 ‘군함도’ 에서도 개성있는 연기를 펼치며 스크린에서의 활약도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MBC 새 월화특별기획 '파수꾼'은 '역적' 후속으로 5월 22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