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나나, 2017 미스맥심 콘테스트 최다득표자에 오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2017년 미스맥심 콘테스트 TOP10이 결정됐다. 16강에서 10강을 가리는 투표(1라운드 투표)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이는 한나나다.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매년 열리는 세계적인 남성 잡지 맥심(MAXIM KOREA)에서 모델 데뷔의 기회를 잡는 콘테스트다. 온라인 예선 통과 시 맥심 한국판 정규 월호 화보 촬영을 할 수 있으며 우승 시 2018년 맥심 정규 월호 표지 모델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미스맥심 참가자 한나나 / 맥심
미스맥심 참가자 한나나 / 맥심
 
 
미스맥심 참가자 한나나 / 맥심
미스맥심 참가자 한나나 / 맥심
 
 
미스맥심 참가자 한나나 / 맥심
미스맥심 참가자 한나나 / 맥심
 
2017년 미스맥심 콘테스트 10강 진출자는 한나나, 채아, 한설아, 노지혜, 이수미, 수아, 최슬기, 김은진, 박소연, 라라이다.
 
1라운드에서 최다 득표를 차지한 한나나는 “앞으로 어떻게 될진 모르지만, 맥심 독자 여러분을 오래 뵀으면 좋겠다”며 “섹시한 표정 연기를 하며 촬영할 때, 촬영에 집중해서 빠져들 때 내가 세상에서 가장 섹시하다는 생각이 든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 외의 미스맥심 참가자들의 화보와 영상은 맥심코리아 홈페이지와 맥심 5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