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초희, 굳피플과 전속계약 체결…이영애와 한솥밥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이초희가 주식회사 굳피플에 새 둥지를 틀었다.
 
굳피플 측은 16일 배우 이초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영애, 서현철, 양세종, 이건명, 이성욱 등 탄탄한 연기력과 개성을 갖춘 배우들이 소속돼 있는 매니지먼트 전문기업 굳피플은 이초희의 합류로 더욱 신뢰감 있는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신선한 비주얼과 다채로운 매력, 탄탄하고 개성 강한 연기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이초희는 2011년 영화 ‘파수꾼’으로 데뷔한 이래 ‘전국 노래자랑’드라마 ‘하녀들’, ‘육룡이 나르샤’, ‘운빨 로맨스’ 등을 거치면서 연기 스펙트럼은 차근차근 넓혀왔다.
 
 
이초희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초희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최근에는 누적 조회수 1억만 뷰를 돌파한 웹드라마 ‘첫키스만 일곱번째’의 여주인공으로 활약하며 화제의 중심에 우뚝 서기도 했다. 한류스타 이준기, 박해진, 이민호, 이종석, 지창욱, 옥택연, 카이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 ‘초블리’라는 애칭을 얻었고, 이들과의 전천후 케미와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면서 대세 행보를 이어왔다.
 
굳피플 측은 “이초희는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해왔다. 특히 신선한 개성과 매력을 가졌기에 성장 가능성이 무한한 배우”라며 “이초희와 계약을 체결하게 돼 기대가 크다. 배우로서 도약하고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이초희의 행보에 관심과 기대를 가져달라”고 밝혔다.
 
한편, 이초희는 ‘첫키스만 일곱번째’ 이후 차기작을 준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