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크리샤츄, 데뷔앨범 트랙리스트 전격 공개…‘용준형 프로듀싱, 랩피처링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크리샤츄가 첫 번째 데뷔 싱글앨범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크리샤츄는 오늘(16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데뷔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기습 공개하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트러블(Trouble)’과 ‘너였으면 해’ 등 2곡으로 채워졌다. 특히,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이며 프로듀서로 입지를 다져온 실력파 작곡돌 용준형과 작곡가 김태주가 속한 ‘굿 라이프’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용준형은 랩피처링까지 맡아 크리샤츄의 데뷔에 힘을 실었다.
 

크리샤츄 / 얼반웍스이엔티
크리샤츄 / 얼반웍스이엔티
 
첫 번째 트랙 ‘너였으면 해’는 몽환적인 Synth 사운드와 미니멀한 편곡이 인상적인 Pop R&B 트랙으로, 용준형이 직접 랩피처링과 코러스에도 참여했다. 타이틀곡 ‘트러블(Trouble)’은 파워풀한 리듬위에 반복되는 Brass 라인이 인상적인 팝 댄스곡으로, ‘K팝스타6’를 통해 검증된 크리샤츄의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한 노래이다.
 
그간 양요섭의 앨범과 하이라이트의 앨범을 통해 프로듀싱 실력을 자랑했던 용준형이 데뷔를 앞둔 신인가수를 위해 프로듀싱에 참여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처럼 가요계의 핫한 선후배 사이인 용준형과 크리샤츄의 특급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크리샤츄는 오는 2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앨범을 공개한 후, 타이틀곡 ‘트러블(Trouble)’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