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디오스타’ 지숙-재희, 황금 손 못지않은 입담 과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지숙과 재희가 황금 입담을 과시했다.
 
오는 16일(화)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45회가 ‘픽미! 숨은 금손, 나야나’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프라모델 수집가 배우 재희, 플로어리스트로 돌아온 가수 박혜경, 연예계 대표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맨손으로 18억 빚을 갚은 트로트 가수 금잔디, 자타공인 만능 기술자 레인보우(Rainbow) 지숙이 연예계 황금손 스타로서 출연한다.
 
 
레인보우(Rainbow) 지숙-재희 /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쳐
레인보우(Rainbow) 지숙-재희 /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쳐
 
이날 지숙은 뜻밖의 인맥을 공개하면서 MC 전효성 고양이의 집사가 된 사연을 밝혔다. 지숙은 평소 시크릿(Secret) 전효성, 송지은과 절친한 사이임을 밝힌 뒤  “시크릿의 전속 A/S센터 기사로 일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지숙은 비디오스타 녹화일이면 전효성의 고양이에 밥을 주러 간다고 털어놓았다. 이에 전효성은 “밥을 사겠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이날 드라마 ‘메이퀸’에서 빗속 키스신으로 화제를 모았던 재희가 키스신 촬영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재희는 “초등학교에 막 입학한 아들이 키스신을 보면 TV를 때린다”고 털어놓은 데 이어 실감 나는 키스신을 연출하는 비법을 공개했다. 이어 재희는 즉석에서 키스신을 재연해 출연진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한편, 재희, 박혜경, 김우리, 금잔디, 지숙이 함께 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픽미! 숨은 금손, 나야나’는 오는 16일(화)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