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투포케이(24K) , ‘새로운 중독’으로 27일 컴백…‘궁금증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11일 컴백을 예고하는 앨범 제목 ‘어딕션(ADDICTION)’을 공개해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던 투포케이(24K)가 마침내 컴백 일정을 공개했다.
 
투포케이는 16일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는 것을 시작으로 19일 앨범 트랙리스트, 22일과 24일 두 차례에 걸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25일 컴백 기념 V앱 라이브, 27일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공개하는 것으로 컴백 일정을 알렸다.
 
투포케이 / 조은엔터테인먼트
투포케이 / 조은엔터테인먼트
 
이들의 이번 미니앨범 표제인 ‘어딕션’ 로고가 공개되자 팬들은 폭발적인 기대감을 나타냈다.
 
15일 투포케이 소속사인 조은엔터테인먼트 김성광 이사는 “이번 앨범의 표제인 어딕션은 어느 누군가에게 매몰되어 헤어날 수 없는 상태를 의미하는 중독이다. 에너지가 넘치는 파워풀한 이전 노래와 달리 트렌디하고 세련된 사운드에 강렬하면서도 달콤한 메시지의 사랑노래가 수록되어 국내 팬들도 좋아할 만한 앨범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투포케이는 새롭게 선보이는 중독성 강한 EDM으로 대박을 터뜨릴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