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류수영-이유리 결국 이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류수영이 이유리에 결별을 선언했다.
 
14일 방송된 KBS2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류수영과 이유리가 결국 이별을 했다.
 
이날 차정환(류수영 분)이 변혜영(이유리 분)에게 “나 독신주의자 아니야. 우리 헤어지자”고 말했다. 이에 혜영은 “갑자기 왜 이래?”라며 당황스러워했고, 정환은 “8년 전 어머니 일 미안해. 그리고 네가 원망스러워. 그때 왜 말해주지 않았는지”라며 괴로움을 표현했다.
 
혜영은 “그때 말해줬더라도 상황은 달라지지 않았을 거야. 당시 그런 일을 겪고 더 이상 선배를 만날 수 없었어. 결론이 같다면 선배가 모르길 바랐어. 선배에겐 엄마잖아”라고 말했다. 
 

‘아버지가 이상해’ / KBS2 ‘아버지가 이상해’ 방송캡쳐
‘아버지가 이상해’ / KBS2 ‘아버지가 이상해’ 방송캡쳐
 
이에 정환은 “적어도 다시 만나서 바보같이 너와 결혼을 꿈꾸고 미래를 함께 하겠다는 말도 안 되는 기대 하지도 않았겠지”라고 전하며 이별을 했다. 
  
한편, 평생을 가족밖에 모르고 살아온 성실한 아버지 한수와 든든한 아내 영실, 개성만점 4남매 집안에 어느 날 안하무인 아이돌 출신 배우가 얹혀살며 벌어지는 코믹하고 따뜻한 가족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