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능리뷰] ‘1박 2일’ 윤시윤, 복불복 미션 굴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1박 2일’에서 윤시윤의 복불복 미션 굴욕에 멤버들이 배꼽을 잡으며 폭소했다. 
 
14일 방송된 KBS2 ‘1박 2일’ 방송에서 팔도강산 유산수비대가 방송됐다. 이날 멤버들은 올나이트 야생탐사 복불복을 하게 됐다. 세 팀으로 나뉘어 1등은 야생탐사에서 빠질수 있고 나머지 두 팀은 자연탐사 다큐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 것.
 
이날 멤버들은 세 팀으로 나뉘어 야생 탐사 선택지를 고르기 위한 게임을 펼쳤다. 1라운드로 '카메라를 지켜라'가 진행됐다.
 
방식은 게임 방식은 30초 안에 밀가루가 담긴 쟁반을 들고 코끼리 코를 15바퀴 돈 후 지압판을 통과해 통 안에 밀가루를 넣는 것이었다.
 

‘1박 2일’ / KBS2 ‘1박 2일’ 방송캡쳐
‘1박 2일’ / KBS2 ‘1박 2일’ 방송캡쳐
 
멤버들은 윤시윤이 너무 여유롭게 코끼리코를 돌자 의아해 했다. 같은 팀인 김준호도 걱정을 했다. 윤시윤은 자신의 작전대로 코끼리코를 천천히 돌고 통 앞까지 무사히 걸어가는가 싶었지만 그 순간 PD의 호각소리가 울리고 말았다. 30초를 초과했던 것.
 
이에 ‘삑구’의 탄생과 함께 멤버들은 윤시윤에게 “오늘이 가장 웃겼다”는 반응을 보였고 윤시윤은 기뻐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줬다.
 
한편 KBS2 프로그램 ‘1박 2일’ 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45분에 방송된다.
 


Tag
#1박2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