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능리뷰] ‘유희열의 스케치북’ 노리플라이, ‘Beautiful’ 열창하며 여심 저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유희열의 스케치북’ 노리플라이(No Reply)가 남다른 가창력을 과시했다.
 
13일 방송된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364회에 노리플라이가 출연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노리플라이 /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캡처
‘유희열의 스케치북’ 노리플라이 /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캡처
 
이날 노리플라이 권순관은 SNS에서 화제가 된 ‘굿나잇’을 열창해 여심이 설레게 했다.
 
이어 정규 3집 ‘Beautiful’에 수록된 ‘Beautiful’을 열창하며 명품가수라는 것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러한 노리플라이의 열창은 향후 음악활동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게 했다.
 
이 ‘Beautiful’이 수록된 노리플라이 정규 3집 앨범은 지난 3월 29일에 발매됐다.
 
한편,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매주 토요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