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리얼한 맥심’, 남성 기능 향상 운동(?)으로 알려진 ‘기역도’ 체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맥심이 남성의 건강을 위한 운동을 체험하기 위해 특별한 곳에 찾아간다.
 
13일 방송될 ‘더 리얼한 맥심’에서는 ‘기역도’ 체험 현장이 공개된다.
 
이 운동은 조루를 치료해주고 생식기를 튼튼하게 해주는 운동법이라고 알려졌다.
 
‘더 리얼한 맥심’ 방송 화면 / 맥심
‘더 리얼한 맥심’ 방송 화면 / 맥심
 
이를 검증하기 위해 맥심 이석우 에디터와 하성준 PD가 ‘기역도’ 체험에 나선다.
 
이름도 생소한 ‘기역도’의 달인 이여명 원장을 찾은 이들은 이 원장의 코치에 따라 실제로 체험했다.
 
이석우 에디터와 하성준 PD는 초반에는 민망한 분위기에 어찌할 줄 몰라 했지만 이내 능숙한 몸놀림을 선보였다.
 
그들은 ‘기역도’의 하이라이트인 ‘철삼봉 타작하기’와 ‘중량투 매달기’를 할 때는 매우 민망해 해 보는 이들에게 웃음꽃이 피게 할 예정이다.
 
한편, ‘더 리얼한 맥심’은 남성 매거진 맥심과 세계 최초 UHD 채널 유맥스(UMAX)가 공동 기획한 4K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4K 버전 ‘더 리얼한 맥심’은 유맥스 채널에서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HD 버전은 맥심 앱매거진과 각종 VOD 서비스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