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혼자산다’, ‘김슬기 절친’ 곽시양-강기영 1일 셰프로 임명…‘어마어마한 배우인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나 혼자 산다’ 김슬기가 곽시양, 강기영을 1일 집들이 셰프로 임명했다.
 
12일 MBC는 12일 밤 방송될 ‘나 혼자 산다’204회 에서 김슬기의 배우와 감독으로 구성된 6명 절친과의 북적북적한 집들이가 공개된다고 전했다.
 
김슬기는 제 시간에 음식을 준비하지 못해 손님으로 온 곽시양-강기영을 셰프로 임명한다.
 
‘나 혼자 산다’ 김슬기-강기영-곽시양/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김슬기-강기영-곽시양/ MBC ‘나 혼자 산다’
 
김슬기는 거부 할 수 없는 ‘귀요미’ 눈빛을 발사해 남심이 설레게 할 예정이다.
 
곽시양과 강기영이 부엌에서 요리하는 모습을 본 다른 손님들은 “집주인이 누구야?”라며 눈 앞에 펼쳐진 특이한 광경에 웃음을 터트렸다.
 
김슬기 대신 셰프로 변신한 곽시양과 강기영의 요리실력은 어떨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다양한 배우들이 소환된 김슬기의 집들이는 12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