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김연아, 제이에스티나 화보 공개 ‘피겨퀸 사랑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대표이사: 김기석)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시원한 무드로 변신한 김연아의 새로운 여름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보고 있기만 해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시원한 의상과 눈부신 미모를 발산하고 있는 김연아의 비주얼은 이번 시즌 출시 된 주얼리를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시원한 바람에 날리는 머리 사이로 반짝이는 오리엔탈 블룸 드롭 이어링과 레이어드로 스타일링한 뱅글은 다가오는 여름에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한 주얼리이다.
 
 
김연아 / 제이에스티나
김연아 / 제이에스티나
 
또한 이국적인 에메랄드 컬러 스톤의 조합으로 대담함이 돋보이는 주얼리는 화이트 의상을 입고 있는 김연아와 어우러져 그린빛의 컬러스톤 주얼리의 아름다움을 배가시킨다.
 
 
김연아 / 제이에스티나
김연아 / 제이에스티나
 
이와 함께 공개된 또 다른 비주얼 속 김연아는 가녀린 어깨를 드러낸 화이트 오프 숄더 의상과수줍은 미소로 시선을 집중 시키고 있다. 자연스럽게 아래로 떨어지는 드롭 이어링과 실버 뱅글이 어우려져 청순한 여성미를 더한 김연아는 여신과도 같은 비주얼을 완성시켰다.
 
제이에스티나의 여름 광고 속 김연아가 착용한 주얼리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다.
 
 
김연아 / 제이에스티나
김연아 / 제이에스티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