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반뮤직 페스티벌 2017’ 1차 라인업 공개, 십센치-정준일-페퍼톤스 등 출연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어반뮤직 페스티벌 2017’의 1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11일 제이제이팩토리는 10CM, 정준일, 노리플라이, 브로콜리너마저, 페퍼톤스, 치즈, 멜로망스, 프롬, 이진아, 권진아, 최낙타, 한올 등의 가수들이 속한 축제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어반뮤직 페스티벌’은‘도시, 그리고 당신의 음악’이라는 테마로 도심 속에서 즐기는 음악축제이다.
 
이번 공개된 1차 라인업의 가수들은 음악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싱어송 라이터로 관객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어반뮤직페스티벌’ 포스터 / 제이제이팩토리
‘어반뮤직페스티벌’ 포스터 / 제이제이팩토리
 
또한, ‘어반뮤직 페스티벌2017’은 양일간 개최돼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무대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블라인드 티켓은 오픈한 지 5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실내형 뮤직페스티벌로 페스티벌계의 새로움을 일으킨 만큼 대중들의 관심과 기대가 더욱 증폭될 예정이다.
 
한편, ‘어반뮤직페스티벌 2017’은 오는 7월 22일, 23일간 코엑스 그랜드볼룸과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