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군주-가면의 주인’ 인피니트(INFINITE) 엘, 첫 사극 도전 ‘강렬한 첫 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인피니트(INFINITE) 엘이 ‘군주’로 첫 사극에 도전했다.
 
엘은 10일 첫 방송된 MBC ‘군주-가면의 주인’에 짧지만 강렬하게 첫 등장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인피니트 엘 / ‘군주’ 방송화면 캡처
인피니트 엘 / ‘군주’ 방송화면 캡처
 
엘이 출연하는 ‘군주’는 조선 팔도의 물을 사유해 강력한 부와 권력을 얻은 조직 편수회와 맞서 싸우는 왕세자의 의로운 사투와 사랑을 그린 드라마로 극중 엘은 천재적인 두뇌를 가졌지만, 신분 때문에 오히려 이것이 짐이 되는 백정의 아들, 천민 이선 역을 맡아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연기 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데뷔 이후 첫 사극 도전으로 많은 화제를 불러 모았던 엘의 등장은 한마디로 압도적이었다.
 
엘은 첫 사극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캐릭터에 빙의한 듯 섬세한 눈빛 연기로 표현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했다.
 
특히 저잣거리에서 목이 마른 아이에게 물을 마시게 한 세자 이선을 보자 물을 팔고 있던 천민 이선은 “어서 한 푼을 달라”며 돈을 요구하며, 급기야 큰 싸움이 벌어지게 되면서 운명적인 만남을 한다.
 
엘은 첫 방송 이후 소속사를 통해 “첫 사극 도전이라 많이 떨리고 기대가 된다. 사극 톤에 맞는 발성 연습과 대본 분석을 하며 많이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다. 선배님들께 많이 배우며 더욱 성숙해진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군주’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