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상한 파트너’ 황찬성, 구남친으로 특별 출연해 화제 ‘충격 엔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황찬성이 ‘수상한 파트너’ 첫 화에 특별 출연해 충격 엔딩을 선사했다.
 
10일 SBS ‘수상한 파트너' 1화에서 황찬성은 바람기를 주체 못하는 뻔뻔한 남자 친구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황찬성 / JYP엔터테인먼트
황찬성 / JYP엔터테인먼트
 
바람을 피다 여자 친구 남지현에게 걸렸지만 사과 대신 “난 아직 봉희 너 사랑해. 물론 내가 실수는 했어, 하지만 너에 대한 내 맘은 안변했어. 그게 중요한 거잖아”라고 말하며 얼렁뚱땅 넘어가려 했다.
 
이후 지창욱과 남지현 사이에 핑크빛 기류가 흐른다는 걸 알고는 “나 때문에 많이 힘드니? 너, 나 보라고 일부러 니 지도 검사랑 그러는 거 나 알아. 니 감정 부정하지마!”라며 착각에 빠진 구 남친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하지만 황찬성의 역할은 현실감 넘치는 구 남친에 머무르지 않았다.
 
황찬성은 남지현의 집에서 피를 흘리며 죽은 채로 발견돼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하필 이날은 정전이 돼 남지현의 알리바이를 입증해줄 CCTV도 모두 먹통이 된 상태.
 
게다가 남지현은 평소 황찬성에게 복수하겠다고 노래를 불렀던 터라 바로 용의자로 몰렸다.
 
황찬성의 죽음으로 인해 지창욱과 남지현은 검사와 피의자 신분으로 재회하게 돼, 향후 ‘수상한 파트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이날 황찬성은 뻔뻔한 바람둥이, 착각의 늪에 빠진 구 남친 역을 능청스럽게 소화한 데 이어, 의문의 살인 사건에 휘말리며 극의 몰임감을 끌어올리는 데 큰 역할을 했다.
 
한편, SBS ‘수상한 파트너’는 매주 수, 목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