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언니들의 슬램덩크 2’ 언니쓰, 12일 정오 ‘맞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언니들의 슬램덩크2'에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걸그룹 프로젝트 '언니쓰2’의 ‘맞지?' 음원이 오는 12일 정오 공개된다.
 
특히 이날 그동안 베일에 가려졌던 또 다른 타이틀곡 ‘랄랄라송’의 음원 역시 함께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타이틀 곡 ‘맞지?’로 걸그룹 데뷔를 앞두고 있는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2’(연출 박인석, 이하 ‘언슬2’)측은 “’언니쓰2’의 타이틀곡 ‘맞지?’와 ‘랄랄라송’이 동시에 12일 정오에 음원으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로 이루어진 ‘언니쓰2’의 7인 멤버들이 지난 4개월 여 동안 피땀 흘려 노력한 결과인 만큼 기대해 달라. 특히 이번에 기습적으로 공개되는 ‘랄랄라송’에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2’ 언니쓰 /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2’
‘언니들의 슬램덩크 2’ 언니쓰 /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2’
 
타이틀 곡 ‘맞지?’는 김형석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가 의기 투합해 만든 곡으로 그동안 보컬 디렉터 한원종, 보컬 트레이너 장진영, 안무가 김화영, 안무가 김규상까지 일명 ‘김형석 사단’이 총출동해 ‘언니쓰2’의 데뷔에 힘을 보탠바 있다.
 
이에 12일 정오, 타이틀곡 ‘맞지?’와 또 다른 타이틀곡 ‘랄랄라송’의 음원을 발매하며 정식 데뷔에 박차를 가하는 ‘언니쓰2’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의 걸그룹 도전기 ‘언니들의 슬램덩크 2’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