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현우-조이, 막바지 촬영…‘화기애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의 이현우-조이가 막바지 촬영 현장에서도 청량한 미소로 에너지를 내뿜고 있다.
 
8일 공개된 스틸에는 이현우, 조이의 촬영 현장 모습이 담겨 있다. 이현우는 눈을 크게 뜨고 다정한 눈길로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다. 보는 이들을 빨아들일 것 같은 블랙홀 동공과 살짝 올라간 입꼬리가 설렘을 유발한다.
 
이현우-조이 /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현우-조이 /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어 잡지 화보 뺨치는 분위기의 조이가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조이는 민들레 홀씨를 들고 싱그러운 미소를 짓고 있다. 조이는 고개를 살짝 기울이고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카메라와 아이컨택을 한다. 특히 투명한 피부와 앵두 같은 입술, 발그레한 볼, 손에 든 민들레 홀씨까지 조이의 러블리 매력을 폭발시켜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그거너사’는 종영 전 V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그거너사’ 측은 “8일 오후 6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크루드 플레이-머시앤코-홍서영의 미니콘서트가 중계된다. 이현우-조이-이서원-홍서영-성주-신제민-장기용-송강-박종혁이 시청자들을 위해 뭉쳤다. 열정적인 공연과 흥미진진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방출할 예정이니 함께 하셨으면 좋겠다”며 “오늘 밤 11시 방송되는 ‘그거너사’ 15회도 흥미진진한 전개가 이어지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8일 밤 11시 tvN에서 15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