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민호 측, “‘프로듀스101 시즌2’ 하차-회사와도 계약 해지”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하민호가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하차한다.
 
8일 하민호 소속사 더 바이브 레이블 측은 “이번 사건으로 하민호와 직접 논의 끝에 ‘프로듀서 101 시즌2’의 하차를 결정하고 회사와도 계약 해지를 결정 지었다”고 밝혔다.
 
이어 “하민호 역시 연습생 신분으로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유선호로 이름을 바꿔 계정을 탈퇴한 것은 큐브 연습생 유선호를 지목한 것이 아닌 친구들과의 장난에서 생긴 오해임을 알려 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프로듀스101 시즌2’ 하민호 /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프로듀스101 시즌2’ 하민호 /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논란은 지난 7일 오후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글에서 시작됐다. 한 누리꾼은 “하민호에게 받은 메시지”라는 제목으로 하민호로 추정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DM(Direct Message) 화면을 갈무리한 사진을 공개했다.
 
게재 된 사진 속에는 하민호가 여학생 팬에게 “너도 내 여자친구면 되잖아. 그렇게 니가 마지막이면 되는거야 놓치기 싫어 넘어와”, “나 어장 아니야 믿어줘 자꾸 안 잊혀져”, “나 너 보고싶거든 너가 식었어도 내가 다시 살리면 되니까 전처럼 지내자” 등의 발언이 등장해 보는 이들을 경악케 했다.
 
한편, ‘프로듀스101 시즌2’ 제작진 역시 이번 사태에 대해 내부적으로 논의 중이다. 추후 제작진도 이와 관련해 구체적인 입장을 밝힐 전망이다.
 
이하 더 바이브 레이블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더 바이브 레이블입니다.
 
프로듀서 101 시즌 2에 출연 중인 연습생 하민호 군에 관련된 공식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먼저 프로듀스 101 시즌 2를 사랑하고, 응원해 주신 모든 팬분들과 함께 출연 중인 연습생을 비롯한 제작진에게 사과 드립니다.
 
또한 하민호 군으로부터 상처받으셨을 상대 분에게도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저희는 이번 사건으로 하민호 군과 직접 논의 끝에 프로듀서 101 시즌 2의 하차를 결정하고, 회사와도 계약 해지를 결정지었습니다.
 
하민호 군 역시 연습생 신분으로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유선호 군으로 이름을 바꿔 계정을 탈퇴한 것은 큐브 연습생 유선호군을 지목한 것이 아닌 친구들과의 장난에서 생긴 오해임을 알려 드립니다.
 
앞으로 저희 더 바이브 레이블은 향후 이런 불상사가 발생하지 않도록 연습생(김태동, 성현우) 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번 일로 인해 상처받으셨을 모든 분에게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