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립스틱 프린스’ 빅스(VIXX) 엔, 현아 마음 사로잡은 독보적 에이스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립스틱 프린스2’에 출연 중인 빅스 엔이 독보적 ‘엔이스’로 남다른 활약을 펼치고 있다.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의 뷰티 예능 프로그램 ‘립스틱 프린스2’에 출연 중인 빅스의 엔이 지난 4일 방송된 6화에서 특유의 꼼꼼함과 예습까지 해오는 준비성, 센스 넘치는 재치까지 완벽한 모습으로 독보적 ‘엔이스’(엔+에이스) 활약을 펼쳐 여심을 사로잡는 데 성공하며 다시 한 번 우승을 차지했다.
 
6대 프린세스로 출연한 현아가 프린스들의 춤을 보고 싶었다고 하자 엔은 원조 섹시를 준비했다며 당당히 무대에 나서 H.O.T의 ‘위 아 더 퓨쳐(We Are The Future)’ 와 ‘전사의 후예’ 안무를 완벽히 소화해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궜다. 엔은 같이 출연하는 토니의 과거 H.O.T 시절 무대를 준비하는 재치 넘치는 모습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까지 톡톡히 해냈다.
 
 

온스타일 ‘립스틱 프린스’ 화면 캡처
온스타일 ‘립스틱 프린스’ 화면 캡처
 
현아가 요청한 오렌지 과즙 메이크업에 대해 분석하던 중 엔은 예습해왔던 스킬을 공유하며 에이스다운 면모를 뽐냈으며, 연습을 하기 위해 담당 헤어, 메이크업 선생님에게 도움을 받으며 메이크업 스킬을 익히려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엔이스’로 불릴만큼 뛰어난 실력을 지녔지만 항상 배우기 위해 노력하는 엔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또렷한 눈매를 완성하는 마스카라 메이크업을 맡은 엔은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 향기로운 디퓨저로 먼저 여심을 사로잡았다. 이어 꼼꼼하게 마스카라를 마친 엔은 섀도우까지 덧바르는 여유 있는 모습을 보였고 출연진들은 엔이 실력과 섬세함을 다 갖췄다고 아낌없이 칭찬했다.
 
매회 놀라운 메이크업 실력을 보여주는 엔은 비단 실력뿐만 아니라 상대방을 배려하는 다정함, 미리미리 준비하는 자세,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으로 시청자의 이목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 3회부터 합류한 엔은 등장과 동시에 에이스로 떠올랐으며 벌써 2번째 뱃지를 획득하는 기록을 세워 ‘심쿵프린스’의 끝판왕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독보적 활약으로 연이어 우승을 거머쥔 빅스의 엔이 출연하는 ‘립스틱 프린스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되며, 엔이 속한 그룹 빅스는 데뷔 5주년을 맞이해 앨범, 전시회, 콘서트에 이르는 대대적인 컴백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6월 생일] 스타 전광판 서포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