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백상예술대상’을 화려하게 빛낸 스타들…‘공유-박보검-수지-김태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공유-박보검-수지-김태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공유-박보검-수지-김태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지난 3일 방송 된 JTBC ‘제53회 2017 백상예술대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한민국 최고의 예술 시상식답게 각계 각층의 톱스타들이 참석에 자리를 빛냈다. 그 중에서도 대세 배우 반열에 이름을 올린 ‘공유-박보검-수지-김태리’에 대해 알아보자.
 
 
공유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공유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공유.
 
공유는 TV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의 영예를 얻었다. 이 날 공유는 함께 작업한 tvN ‘도깨비’ 팀의 스태프와 동료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모든 시간이 좋았다”라고 드라마의 명대사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저는 공유입니다 그리고 공지철이란 이름도 갖고 있습니다”라며 “오늘따라 괜히 본명이 좀 말하고 싶었습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제는 아들이 너무 남의 아들같이 느껴진다고 어머니가 가끔 서운해한다”라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한편, 공유는 tvN ‘도깨비’로 ‘백상예술대상’에서 TV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박보검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박보검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박보검.
 
박보검은 KBS2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연인 호흡을 맞춘 김유정과 함께 ‘백상예술대상’에 참석했다.
 
이 날 박보검은 인기상을 수상하며 ‘대세 배우’ 면모를 입증했다. 박보검은 깔끔한 수트 차림에 보타이로 포인트를 줘 완벽한 시상식 패션을 선보였다.
 
한편, 박보검은 현재 차기작은 준비 중이다.
 
 
박중훈-수지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박중훈-수지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수지.
 
수지의 미모는 ‘백상예술대상’에 모인 스타들 중에서도 단연 화제였다.
 
수지는 박중훈과 MC 호흡을 맞추며 차분하면서도 센스 있는 말솜씨로 시상식을 진행했다. 수지는 이 날 1부에서 블랙드레스로 우아한 매력을 선보였다면 2부에서는 특유의 화사한 매력이 돋보이는 핑크빛 드레스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특히 롱 드롭 귀걸이를 매치해 롱 체인이 움직일 때마다 자연스럽게 빛나 은은한 화려함을 더했다.
 
한편, 수지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김태리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김태리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김태리.
 
김태리는 영화 ‘아가씨’로 여자신인연기상과 영화여자인기상 후보에 올랐다. 순백의 드레스로 청순미를 과시한 그녀는 우아한 자태로 시선을 압도했다.
 
지난 해 김태리가 출연한 ‘아가씨’가 영화 대상을 수상하면서 다시 한 번 저력을 과시했다.
 
한편, 김태리는 영화 ‘리틀 포레스트’, ‘1987’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