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오연수, 린넨을 만나다…‘격식과 자유로움’ 둘 다 갖췄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예년보다 이른 더위에 청량감 있는 소재, 쾌적한 착용감의 린넨 아이템들이 주목 받고 있다. 여름을 대표하는 소재인 린넨은 열전도율이 높고 시원해 여름용 의복으로 선호되는 소재 중 하나로, 물을 잘 흡수하고 건조가 빠르며 고급스러운 광택이 있는 표면이 특징이다.
 
우아하고 럭셔리한 스타일로 대표되는 배우 오연수도 트렌디한 린넨 아이템에 주목, 일상 속 럭셔리한 린넨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여름에 아우터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도전하고 싶다면 린넨 소재의 재킷은 어떨까? 오연수가 광고 비주얼을 통해 선보인 린넨 재킷은 프렌치 퓨어 린넨 100%로 우아한 컬러감에 자수 스티치, 배색으로 은은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오연수 / LBL
오연수 / LBL
 
린넨 재킷은 간절기부터 여름까지 가볍게 걸쳐입을 수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링, 아이템에 매치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격식있는 모임을 앞두고 있다면 네이비 컬러의 린넨 재킷을 활용해보자. 이때 이너는 심플한 셔츠와 슬랙스를 매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일상 속 편안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라이트한 컬러감의 재킷에 편안한 티셔츠와 루즈한 팬츠를 매치해보자. 고급스러우면서도 내추럴한 느낌을 자아낼 수 있다. 이때 소매를 턴업해서 살짝 걷어준다면 배색 디테일이 돋보여 패셔너블한 느낌은 물론 린넨 특유의 자연스러운 주름으로 내추럴한 매력을 더해줄 것이다.
 
 
오연수 / LBL
오연수 / LBL
 
평소 여성스러우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을 즐겼다면 린넨 원피스는 어떨까? 고급스러운 컬러감에 롤링 니트로 마감까지 고급스러운 린넨 원피스는 오연수처럼 나른한 여름을 여유롭게 만들어줄 것이다. 또한 사이드 라인에 시각적으로 허리라인을 날씬하게 보이는 플리츠 니트 배색이 있어 한층 더 슬림한 여름 패션을 완성해 줄 것이다.
 
린넨 원피스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를 위한 젯셋룩 스타일링에도 제격이다. 더운 여름, 린넨 원피스는 쾌적하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을 부각시켜주며, 오연수처럼 린넨 원피스에 심플한 액세서리만 더해도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젯셋룩이 완성된다.
 
한편 여름을 위한 린넨 아이템은 일상 속 럭셔리 브랜드 LBL의 제품으로 오는 8일 8시 15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더 많은 컬렉션은 롯데아이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연수 / LBL
오연수 / LBL
 
오연수 / LBL
오연수 / LBL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