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신민아, 어떤 스타일도 완벽 소화…‘러블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2일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신민아의 팔색조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비주얼을 공개했다.
 
광고 속 신민아는 원조 청바지 여신다운 청순한 매력부터 5월의 신부가 연상되는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눈길을 끈다.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우아한 스타일까지 컨셉에 맞는 표정 연기와 포즈를 완벽하게 선보여 촬영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신민아 /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신민아 /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신민아가 제안하는 핸드백 스타일링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신민아는 블루 셔츠에 데님 팬츠를 매치한 일상적인 스타일링에 자수 패치 장식이 돋보이는 위트 있는 스퀘어 크로스백을 매치해 세련된 데일리룩을 선보이기도 하고, 화이트 컬러의 롱드레스에 브론즈 이중 퀼팅과 반짝이는 티아라 장식이 돋보이는 체인백을 매치해 화려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스타일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걸리시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레이스 원피스에는 컬러풀한 체크 패턴의 클러치를 매치해 발랄하고 활동적인 올림머리 여신의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신민아의 3색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핸드백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신민아 /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신민아 /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신민아 /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신민아 /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