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송윤아, 나이 믿기지 않는 트렌디한 패션 감각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송윤아가 여름을 여는 고혹적인 미모를 발산했다.
 
28일 프랑스 명품 조르쥬 레쉬는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당당하고 우아한 매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송윤아의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모던 타임즈(Modern Times)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 속 송윤아는 유려한 실루엣과 섬세한 감성을 믹스해 모던한 여성미를 강조한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젠틀우먼 패션을 선보였다. 네추럴한 헤어에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과 포즈로 화보 촬영에 임하고 있는 송윤아는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송윤아 / 조르쥬 레쉬
송윤아 / 조르쥬 레쉬
 
송윤아가 제안하는 트렌디한 여름 패션 역시 이목을 끌었다. 올 봄 강세를 보인 여배우들의 수트 패션은 여름까지 이어질 전망. 화보 속 송윤아 또한 수트 아이템으로 프로페셔널한 젠틀우먼 스타일링의 진수를 선보였다. 네이비 컬러의 수트로 시크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한편, 핑크 컬러의 수트로 세련미를 과시하기도 했다. 또한 유려한 실루엣이 가감없이 드러나는 블라우스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송윤아가 선보인 아이템은 세련된 여름 패션을 위한 머스트 바이 아이템. 로맨틱함과 모던함을 동시에 담은 아이템으로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한 아이템으로도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 화보 속 송윤아처럼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앞서 송윤아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아한 실루엣을 가감없이 드러내 화제가 되었던 화보로 알려져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화보 속 송윤아가 선보인 여름 패션 아이템은 오는 29일 22시 30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더 많은 아이템은 조르쥬 레쉬 공식 홈페이지와 롯데홈쇼핑 공식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송윤아 / 조르쥬 레쉬
송윤아 / 조르쥬 레쉬
 
송윤아 / 조르쥬 레쉬
송윤아 / 조르쥬 레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