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언니들의 슬램덩크 2’ 제시-데프콘, 홍진영 랩 과외샘 출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홍진영의 랩 수업을 위해 데프콘과 제시가 긴급 출격했다.
 
오늘(28일) 방송 될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2’(연출 박인석, 이하 ‘언슬2’)는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가 랩 파트를 차지하기 위한 랩 전쟁을 벌인다. 이에 홍진영은 데프콘과 제시에게 특급 과외를 받으며 랩 파트에 대한 열정을 불태웠다.
 
트로트 가수인 홍진영은 '언슬2' 첫 합류 때부터 “언니쓰 아니면 도전 못 할 거 같아”라며 랩에 대한 강한 의지를 밝힌바 있어 그의 랩 도전이 성공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홍진영이 선택한 특급 카드는 힙합 비둘기 데프콘과 언니쓰 1기의 명품랩을 선보인 제시였던 것.
 

‘언니들의 슬램덩크 2’ 제시-데프콘-홍진영 /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2’
‘언니들의 슬램덩크 2’ 제시-데프콘-홍진영 /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2’
 
이에 이들은 007 작전을 방불케 하며 떡볶이 집에서 은밀히 조우했다. 홍진영의 랩에 대한 열정을 가만히 듣던 데프콘은 고개를 절래 절래 흔들며 떡볶이 먹방에 집중했다. 그러나 홍진영이 포기하지 않고 모두를 경악시켰던 '지화자 랩'을 선보이자 데프콘은 먹던 젓가락도 내려놓고 “녹음해서 벨소리로 가져가면 안 되냐?”며 극찬을 퍼부어 홍진영을 어리둥절하게 만들었다.
 
이어 제시는 '언슬1'에서 함께 꿈을 이뤘던 김숙과 홍진경을 향한 애틋한 그리움과 전하며 "하고 싶었던 꿈만 생각하고 즐겨요”라며 진심 어린 조언을 전해 홍진영을 감동케 했다. 더욱이 제시는 몸소 폭풍 랩 시범을 보이며 자신의 '언니쓰' 시절 랩 창작 경험을 녹인 ‘명품랩’ 팁을 전수했다고. 과연 제시가 전한 명품랩 팁이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과연, 언니쓰의 타이틀곡 ‘맞지?’의 랩 파트는 주인공은 누가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의 걸그룹 도전기 ‘언니들의 슬램덩크 2’는 오늘 (28일) 밤 11시 10분에 12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