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지아틱스(AZIATIX), 해외팬도 매료시킨 '8월 딜라이트 스테이지' 성황리 종료 [KPO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글로벌그룹 아지아틱스(AZIATIX)가 해외팬들을 사로잡는 라이브 무대를 펼쳐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사진=아지아틱스(AZIATIX), 룬컴

지난 11일 강남역에 위치한 삼성전자 홍보관 딜라이트에서 열린 '8월 딜라이트 스테이지'에서 공연을 가진 아지아틱스(AZIATIX)는 열정적인 라이브 무대로 국내외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날 공연에는 국내 팬들을 비롯하여 일본, 미국 등의 해외 팬들이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끌었으며 아지아틱스(AZIATIX)의 데뷔곡인 'Go'와 1집 타이틀곡 'Slippin' Away'가 나오자 함께 떼창하는 모습을 보여 아지아틱스(AZIATIX)의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 사진=아지아틱스(AZIATIX), 룬컴

특히 이날은 2012런던올림픽 축구 한국과 일본의 동메달결정전이 열렸던 날로 아지아틱스(AZIATIX)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함과 동시에 ‘아시안팝’의 우수성을 전세계에 알리기 위해 발표된 ‘A-POP 프로젝트’ 앨범 타이틀곡 ‘Ready, Set, Go!’로 무대를 더욱더 뜨겁게 달구며 무대중간에 관객들과 함께 '대한민국'을 연호해 감동을 더했다.
 
‘Ready, Set, Go!’는 한 지상파 방송을 통해 런던올림픽 하이라이트 소개 프로그램과 축구 한일전의 예고영상의 배경음악으로 사용되어 많은 시청자들과 네티즌들에게 인기를 모았던 곡이다.
 
한편 아지아틱스(AZIATIX)는 해외활동에 이어 국내활동을 성공적으로 이끌며 진정한 글로벌그룹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