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정시아-백서우 모녀, ‘서우 당장 모델로 데뷔해도 되겠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중앙일보 하이엔드 독자를 위한 스타일 매거진 ‘JLOOK’ 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배우 정시아와 그녀의 딸 백서우 모녀의 쌍둥이 룩 화보가 공개됐다.
 
컷마다 똑같은 버버리 2017 S/S 컬렉션 의상으로 맞춰 입은 모녀는 화보 제목의 ‘TWO ANGELS’에서 짐작할 수 있듯 정말 사랑스럽고 깜찍하다.
 
첫 컷인 버버리의 레드 컬러 헤리티지 트렌치코트 ‘샌드링엄’을 똑같이 입고 ‘미디엄 DK88 톱 핸들 백’을 든 모습은 서우의 귀여운 표정 덕에 미소를 자아낸다.
 
 
정시아-백서우 / 제이룩
정시아-백서우 / 제이룩
 
두 아이의 엄마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의 정시아는 물론이고, 올해 여섯 살이 된 서우는 포토제닉한 포즈와 사랑스러운 애교로 촬영장의 모든 스탭들을 반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정시아는 늘씬한 프로포션으로 버버리의 셔츠드레스를 패셔너블하게 소화했으며 서우는 평소 좋아하는 트롤 OST 를 들으며 카메라 앞에서 엄마를 따라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현장의 포토그래퍼를 비롯한 어른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정시아는 아이가 즐겁게 촬영에 임할 수 있도록 케어하면서도 동시에 프로페셔널한 포즈도 결코 잊지 않았다. 서우는 소품으로 준비된 인형 등을 가지고 재미있게 놀았으며, SNS에 훌라후프를 신나게 돌리는 모습이 올라가면서 화보 공개 전부터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주목을 끌기도 했다.
 
한편 결혼 후 점점 더 예뻐지고 있는 정시아의 미모와 장난꾸러기 서우의 다채로운 표정은 제이룩 5월호(4월 28일 발행) 과 제이룩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시아 / 제이룩
정시아 / 제이룩
 
정시아-백서우 / 제이룩
정시아-백서우 / 제이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