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오아이(I.O.I) 김소혜, 입덕부르는 저격 실력 선보인다…“탕탕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아이오아이(I.O.I) 김소혜가 SBS 예능 프로그램 ‘게임쇼 유희낙락’에서 화려한 저격 실력을 선보인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지금 입덕합니다’에서는 김소혜와 김희철, 홍진호, 이진호가 모바일 FPS 게임 ‘탄: 끝없는 전장’을 플레이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김소혜는 가장 자신있어 하는 게임이 FPS 게임이라며 MC들에게 친절히 설명해주는 깜찍한 모습을 보인다. 
 
 
SBS ‘게임쇼 유희낙락’ 출연진과 김소혜 / S&P 엔터테인먼트
SBS ‘게임쇼 유희낙락’ 출연진과 김소혜 / S&P 엔터테인먼트
  
‘탄: 끝없는 전장’은 정통 FPS 장르의 타격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1인칭 슈팅 게임으로 클래식모드와 특수전, 방호시설, 좀비웨이브 등 다양한 모드가 존재하는 게임이다.
 
쉬운 조작법으로 초보자들도 쉽게 다가갈 수 있어 게임에 미숙한 MC들마저도 단번에 빠지게 된 마성의 게임이다.
 
이날 방송에는 지난 회 ‘더 킹 오브 파이터즈’ 편에서 완패를 당한 게이머 ‘케인’과 함께 게임 캐스터 ‘Rock동민’이 게임 가이드로 재출연 했다. 이들은 펭귄이 그려진 후드를 입고 등장하여 소혜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김소혜가 어떻게 활약할지, 최종 우승은 어떤 팀이 가져가게 될지는 오는 28일 금요일 밤 12시 50분 SBS ‘유희낙락’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소혜는 현재 SBS 모비딕 ‘아침연속극 시(詩)스토리’의 주연으로서 사랑스러운 신입사원 이아침 역을 완벽 소화하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