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흥국부터 오승환까지, ‘비디오스타’ 꽃밭 비주얼 특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꽃 같은 다섯 남자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찾아온다.
 
오는 2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43회에서는 오래보아도 아름다운 꽃, 김흥국, 이봉원과 젊은 꽃, 윤용준, 김민규, 오승환이 함께 참여하여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방송을 만들어간다.
 
일명 ‘예능치트키’로 불리는 예능의 신, 김흥국이 ‘비스’에 찾아와 또 한 번의 예능 레전드를 만들 예정이다. 이날 김흥국은 오프닝에서부터 갑작스럽게 이탈하며 핸드폰을 찾으러 나가 자타공인 ‘흥궈신(흥국신)’의 면모를 입증했다. 또한 이날 사이버 대학교 17학번에 재학 중인 김흥국은 실제 17학번 오승환과 야자타임을 이어가며 40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한 동기의 모습을 보였다.
 
 
MBC ‘비디오 스타’ 출연진 / MBC에브리원
MBC ‘비디오 스타’ 출연진 / MBC에브리원
 
7080 대표 개그맨 이봉원은 오래볼수록 아름다운 꽃답게 노련미 넘치는 토크와 예능감을 뽐냈다. 이날 이봉원의 20대 당시 cf 장면이 공개되자 MC들로부터 “박미선씨가 반할만 했다”, “잘생겼다” 등 꽃 같은 외모에 대한 칭찬이 터져 나왔다. 또한 이날 이봉원은 아내 박미선을 위한 사랑의 세레나데를 불러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했다는 후문.
 
드라마 ‘청춘시대’의 오일리 선배 역을 완벽히 소화하여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신인 배우 윤용준이 모란꽃 같은 비주얼로 ‘비스’를 장악할 예정이다. 이날 녹화에서 윤용준은 잘생긴 외모 뒤에 숨겨진 끼와 허세미로 ‘비스’ MC들의 무한한 애정을 받았다는 후문. 윤용준은 소리치기, ‘전인권&이명박 전 대통령’ 성대모사 등 다양한 개인기로 웃음을 자아냈다.
 
드라마 ‘시그널’ 황의경 역으로 첫 브라운관 데뷔, ‘너의 목소리가 보여’로 다시 한 번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은 신인 배우 김민규가 ‘비스’를 통해 예능감을 표출한다. 깊은 보조개의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는 김민규는 푸시업, 윗몸일으키기 등에서 엄청난 능력치를 보이며 외모와는 다른 상남자의 모습을 보였다.
 
농구 예능 ‘버저비터’로 첫 예능 데뷔를 한 신인배우 오승환은 ‘비스’를 통해 첫 토크쇼 데뷔를 이룬다. 실제 과거 농구선수로 활동했던 오승환은 선수 시절 남다른 외모 덕분에 빚어진 에피소드를 공개하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이날 재학 시절 국악부를 했던 오승환은 상모돌리기와 장구를, 김흥국은 꽹과리를 치며 신구의 조합을 펼쳤다.
 
김흥국, 이봉원, 윤용준, 김민규, 오승환, 꽃 같이 아름다운 다섯 남자와 함께 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오는 2일(화)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