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유, 스페셜 라이브 영상 공개…‘이름에게’ 통해 ‘우리에게’ 닿은 감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아이유가 신곡 ‘이름에게’를 부르는 감동의 라이브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아이유는 26일 오후 정규 4집음반 ‘팔레트’의 더블 타이틀곡 ‘이름에게’의 라이브 가창이 담긴 스페셜 클립을 국내 대표 음악사이트 멜론 및 원더케이(1theK)의 각 SNS 채널에 개재해 음악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불러내고 있다.
 
‘이름에게’는 새 음반 ‘팔레트’의 동명곡인 ‘팔레트’와 함께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으로 제시된 노래로, 컴백 직후 음악 팬들로부터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기도 하다. 음악으로 전하는 잔잔한 감흥과 따스한 위로가 청자들의 마음을 한껏 훔쳐내고 있는 팝발라드곡이기도 하다.
 
 
아이유 ‘이름에게’ 라이브 영상 화면 캡처
아이유 ‘이름에게’ 라이브 영상 화면 캡처
 
라이브 영상은 스튜디오 가운데 앉아 담담히 라이브를 소화하는 아이유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웅장한 라이브밴드 연주와 고음과 저음을 오가며 폭발적으로 터지는 아이유의 가감없는 파워보컬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연신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라이브 클립은 실제 ‘이름에게’ 음원의 연주를 담당한 것은 물론 아이유의 모든 콘서트에서 환상의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른바 ‘아이유밴드’ 멤버들이 참여, 완성도 높은 라이브 무대를 선사해 관심을 더하기도 한다.
 
한편 아이유는 컴백과 동시에 차트에서 퍼펙트 올킬과 줄세우기 등을 기록하는 등 가요계에서 각종 화제를 주도하고 있다. 아이유는 27일(목) 밤 11시, 네이버 V쿠키 채널을 통해 ‘IU’s lieV - 아이유의 눕방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팬들과 더욱 가까이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