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젝스키스, ‘슬픈 노래’ 티저 영상 공개…‘양사장 제작비 지원 아끼지 않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젝스키스가 컴백을 이틀 앞두고, 신곡 ‘슬픈 노래’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6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젝스키스의 신곡 ‘슬픈 노래’의 음원과 가사 일부가 담긴 깜짝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영화 트레일러를 방불케 하는 장면의 연속으로,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장미꽃, 와인잔, 빨간 사과 등 다양한 오브제와 더불어 멤버들의 짧지만 각각의 매력이 묻어나는 연기가 인상적이다.
 

젝스키스 / YG ENT
젝스키스 / YG ENT
 
젝스키스가 작년 YG에 영입되면서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에게 말했던 소원 중 하나가 남들처럼 제대로 된 뮤직비디오를 찍고 싶다는 것이었다.
 
그도 그럴 것이 은퇴하기 전, 16년 전까지만 해도 뮤직비디오를 체계적으로 찍을 수 있는 주변 여건이 안됐기 때문이다. 그 당시만 해도 뮤직비디오의 제작비는 수천만 원 미만 수준에 당일 급하게 찍은 것이 일반적이었다.
 
지금처럼 유튜브도 없었기 때문에 뮤직비디오에 대한 시장과 수요도 적었던 것이 사실.
 
젝스키스는 해체 이후 후배들의 뮤직비디오를 보며 부럽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기에 양 대표에게 부탁을 했던 것.
 
이전에 발표한 ‘세단어’의 경우, 콘서트 영상을 편집 한 것이어서 신곡으로 뮤직비디오를 찍게 된 것은 16년 만에 이번이 처음인 셈이다.
 
젝스키스 멤버들의 희망사항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양 대표는 제작비 지원을 아끼지 않았고, 편집까지 직접 맡았다고 한다.
 
‘슬픈 노래’는 제목과 달리 슬픈 노래를 더는 부르고 싶지 않다는 가사와 경쾌한 하우스 리듬의 후렴구가 묘한 조화를 이룬다.
 
신곡 발표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젝스키스가 오는 27일 데뷔 20주년 스페셜 ‘V LIVE’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